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540장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by hainya1004 2016. 4. 8.
반응형





찬송가 540장 -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 hymn piano accompaniment 540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자 (히 10:22)
W.H.Doane, 1875
F.J.Crosby, 1875
연주자 : Pianist Joo
1.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앞에 더가
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2.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주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앞에 더가
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3. 주의 보좌로 나아 갈때에 어찌 아니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내가 매일 십자가앞에 더가
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4.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 할자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 릴수없도다 내가 매일 십자가앞에 더가
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