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254장 내 주의 보혈은

by hainya1004 2016. 3. 16.
반응형



찬송가 254장 - 내 주의 보혈은 - hymne piano accompaniment 254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요일 1:7)

L.Hartsough, 1872

연주가 : Pianist Joo

1. 내주의보혈은 정하고정하다 내죄를정케하신주 날오라하신다

내가주께로 지금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날씻어주소서 

2. 약하고추해도 주께로나가면 힘주시고내추함을 곧씻어주시네

내가주께로 지금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날씻어주소서 

3. 날오라하심은 온전한믿음과 또사랑함과평안함 다주려함이라

내가주께로 지금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날씻어주소서

4. 큰죄인복받아 살길을얻었네 한없이넓고큰은혜 베풀어주소서

내가주께로 지금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날씻어주소서

5. 그피가맘속에 큰증거됩니다 내기도소리들으사 다허락하소서

내가주께로 지금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날씻어주소서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