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by hainya1004 2016. 3. 21.
반응형




찬송가 335장 - 크고 놀라운 평화가 - hymn piano accompaniment 335
하늘에는 평화요 가장 높은 곳에는 영광이로다 (눅 19:38)
H.Lillenas (1885-1959)
연주가 : Pianist Joo
1. 크고 놀라운평화가 내게있네 이세상에는 없는평화 나의영혼과 몸주께
드립니다 오놀라운 나의구주 오놀라운주 오놀라운주 저
천국과천사들 경배하네 나엎드려서 주경배하리 오놀라운 구주예수
2. 나의 일생을인도해 주옵소서 나의생각도 주관하사 주의뜻대로 날다스
리옵오서 오놀라운 나의구주 오놀라운주 오놀라운주 저
천국과천사들 경배하네 나엎드려서 주경배하리 오놀라운 구주예수
3. 나의 모든것주님께 드리오니 주여기쁘게 받으시사 주의나라위해 성별
하옵소서 오놀라운 나의구주 오놀라운주 오놀라운주 저
천국과천사들 경배하네 나엎드려서 주경배하리 오놀라운 구주예수
4. 주의 광채가찬란히 비쳐오니 전능하신왕 구세주여 세상끝날까지 찬양
드립니다 오놀라운 나의구주 오놀라운주 오놀라운주 저
천국과천사들 경배하네 나엎드려서 주경배하리 오놀라운 구주예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