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408장 나 어느 곳에 있든지

by hainya1004 2016. 3. 27.
반응형




찬송가 408장 - 나 어느 곳에 있든지 - hymn piano accompaniment 408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요 

14:27

)
L.O.Brown 19th Century
연주가 : Pianist Joo
1. 나 어느곳에 있든지 늘 맘이편하다 주예수주신 평안함 늘
충만하도다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
해 악한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 늘 평안해
2. 내 맘에솟는 영생수 한 없이흐리니 목마음다시 없으며 늘
평안하도다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
해 악한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 늘 평안해
3. 참 되신주의 사랑을 형 언치못하네 그사랑내맘 여시고 소
망을주셨네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
해 악한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 늘 평안해
4. 주 예수온갓 고난을 왜 몸소당했나 주함께고난 받으면 면
류관얻겠네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

해 악한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 늘 평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