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by hainya1004 2016. 3. 15.
반응형



찬송가 93장 - 예수는 나의 힘이요 - hymne piano accompaniment 93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엡 1:7)
W.L.Thompson,1904 작곡,작사
연주가 : Pianist Joo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생명되시니 구주예수 떠나살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르고 내맘에 근심 쌓일때 위로하고 힘주실이 주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친구되시니 그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열매 주시는이 주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기쁨되시니 그명령을 준행하여 늘충성 하겠네
주야로 보호 하시며 바른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이 주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소망되시니 이세상을 떠나갈때 곧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생명 나의기쁨 주예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