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by hainya1004 2016. 3. 16.
반응형



찬송가 202장 -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hymne piano accompaniment 202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요 15:9)

P.P.Bliss, 1874

연주가 : Pianist Joo

1. 하나님아버지 주신책은 귀하고중하신 말씀일세 기쁘고반가운

말씀중에 날사랑한단말 참좋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나를 사랑하니 나는참기쁘다

2. 구속의은혜를 저버리고 어긋난딴길로 가다가도 예수의사랑만

생각하면 곧다시예수께 돌아오리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나를 사랑하니 나는참기쁘다

3. 구주의영광을 바라보며 예수의이름을 찬양하리 영원히찬양할

나의노래 예수의이름이 귀하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나를 사랑하니 나는참기쁘다

4. 주예수날사랑 하시오니 나또한예수를 사랑하네 날구원하시려

내려오사 십자가위에서 죽으셨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나를 사랑하니 나는참기쁘다

5. 주예수날사랑 하시오니 마귀가놀라서 물러가네 주나를이렇게

사랑하니 그사랑어떻게 보답할까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나를 사랑하니 나는참기쁘다

반응형

댓글